-
클래시오브클랜(COC) - 오토핫키 제작 4일 차 - 파밍 시간 계산 기능오토핫키 2022. 6. 10. 13:26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토핫키 제작 4일 차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만들어볼 기능은 파밍 시간 계산으로 훈련 완료 시간을 계산하여 현황판에 전시하는 기능입니다.
먼저 저번 포스팅에서 만들었던 부분에서 아래 주석을 달아놓았습니다.
계산 버튼 클릭 시 발생하는 이벤트
위 주석아래에 있는 CC1, CC2, CC3 가 버튼에 해당합니다.
; 계산버튼 클릭 시 발생하는 이벤트 ; 마을 1에 해당하는 계산 버튼 클릭 시 발생하는 이벤트 CC1: ; 윈도우의 현재 시간 가져오기 time:=a_now ; GUI의 내용 가져오기 Gui,Submit,nohide ; Edit 박스에 입력된 현재 남은 훈련 시간 time 시간에 추가 time += %RTTime1%,min ; 위에서 추가된 시간 hh:mm으로 포맷하여 atime1에 저장 formattime,atime1,%time%,hh:mm ; Edit 박스에 입력된 군대 훈련 시간 time 시간에 추가 time += %TrTime1%,min ; 위에서 추가된 시간 hh:mm으로 포맷하여 atime2에 저장 formattime,atime2,%time%,hh:mm ; Text 박스 공격1 공격2의 내용을 atime1, atime2 으로 변경 GuiControl,,AttackTime1,%atime1% %atime2% return ; 마을 2에 해당하는 계산 버튼 클릭 시 발생하는 이벤트 CC2: time:=a_now Gui,Submit,nohide time += %RTTime2%,min formattime,atime1,%time%,hh:mm time += %TrTime2%,min formattime,atime2,%time%,hh:mm GuiControl,,AttackTime2,%atime1% %atime2% return ; 마을 3에 해당하는 계산 버튼 클릭 시 발생하는 이벤트 CC3: time:=a_now Gui,Submit,nohide time += %RTTime3%,min formattime,atime1,%time%,hh:mm time += %TrTime3%,min formattime,atime2,%time%,hh:mm GuiControl,,AttackTime3,%atime1% %atime2% return
위 내용을 각각 이벤트에 추가하였습니다.
추가 후 Edit 박스에 군대 총 훈련시간과 현재 남은 군대 훈련시간을 입력하고 위와 같이 동작 확인을 완료했습니다.
훈련시간은 12시간 형식으로 포맷하였고, 혹시 24시간 형식을 원하시면
; 12시간 형식 - hh:mm ; 24시간 형식 - HH:mm formattime,atime1,%time%,HH:mm formattime,atime2,%time%,HH:mm
위와 같이 hh:mm부분을 HH:mm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공격 1(Attack.1) = 현재 시간 + 첫 번째 군대의 훈련이 완료되기까지의 남은 시간(RT) 계산하여 전시하고
공격 2(Attack.2) = 군대 훈련시간(Train) + 첫번째 군대의 훈련이 완료되기까지의 남은 시간(RT)을 전시합니다.
그래서 마을 1은 1시 30분에 두번의 공격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오늘은 군대 훈련 시간을 계산하는 이벤트를 추가하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위에 작업한 내용을 PC에 저장해서 쓰기, 읽기를 하는 이벤트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오토핫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래시오브클랜(COC) - 오토핫키 제작 6일 차 - 파밍, 벽 개수 추가 (0) 2022.06.12 클래시오브클랜(COC) - 오토핫키 제작 5일 차 - PC에 데이터 쓰기,읽기 (0) 2022.06.11 클래시오브클랜(COC) - 오토핫키 제작기 3일 차 - GUI 설계 (0) 2022.06.09 클래시 오브 클랜(COC) - 오토핫키 제작 2일 차 - 디자인 설계 (0) 2022.06.08 클래시 오브 클랜(COC) - 오토핫키 제작 1일 차 - 기능 정리 (0) 2022.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