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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시오브클랜(COC) - 오토핫키 제작 7일 차 - 장인 완료 시간 계산오토핫키 2022. 6. 14. 14:24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오토핫키 제작 7일 차입니다. 장인 완료 시간을 계산하고 자원 약탈 시 우선 시 해야 할 자원을 추가하여 저장하고 현황판에 전시하는 것까지 진행해보겠습니다.
먼저 버튼 이벤트 부분부터 작업하겠습니다.
; 골드 버튼 클릭 시 발생하는 이벤트 Gold1: ; 윈도우 현재 시간 가져오기 time:=a_now ; GUI의 내용 가져오기 Gui,Submit,nohide ; 현재시간 + 장인 완료 시간 time += %DvTimeD1%,day time += %DvTimeH1%,hour time += %DvTimeM1%,min ; MM-dd HH:mm로 장인 완료 시간 포맷 formattime,atime,%time%,MM-dd HH:mm ; 포맷한 시간 뒤에 골드를 추가하여 변경 GuiControl,,CpTime1,%atime% 골드 ; coc.ini 마을1에 Day라는 데이터 저장 IniWrite, %atime% 골드, coc.ini, 마을1, Day return Gold2: time:=a_now Gui,Submit,nohide time += %DvTimeD2%,day time += %DvTimeH2%,hour time += %DvTimeM2%,min formattime,atime,%time%,MM-dd HH:mm GuiControl,,CpTime2,%atime% 골드 IniWrite, %atime% 골드, coc.ini, 마을2, Day return Gold3: time:=a_now Gui,Submit,nohide time += %DvTimeD3%,day time += %DvTimeH3%,hour time += %DvTimeM3%,min formattime,atime,%time%,MM-dd HH:mm GuiControl,,CpTime3,%atime% 골드 IniWrite, %atime% 골드, coc.ini, 마을3, Day return ; 엘릭 버튼 클릭 시 발생하는 이벤트 Elixir1: time:=a_now Gui,Submit,nohide time += %DvTimeD1%,day time += %DvTimeH1%,hour time += %DvTimeM1%,min formattime,atime,%time%,MM-dd HH:mm GuiControl,,CpTime1,%atime% 엘릭 IniWrite, %atime% 엘릭, coc.ini, 마을1, Day return Elixir2: time:=a_now Gui,Submit,nohide time += %DvTimeD2%,day time += %DvTimeH2%,hour time += %DvTimeM2%,min formattime,atime,%time%,MM-dd HH:mm GuiControl,,CpTime2,%atime% 엘릭 IniWrite, %atime% 엘릭, coc.ini, 마을2, Day return Elixir3: time:=a_now Gui,Submit,nohide time += %DvTimeD3%,day time += %DvTimeH3%,hour time += %DvTimeM3%,min formattime,atime,%time%,MM-dd HH:mm GuiControl,,CpTime3,%atime% 엘릭 IniWrite, %atime% 엘릭, coc.ini, 마을3, Day return ; 다크 버튼 클릭 시 발생하는 이벤트 Dark1: time:=a_now Gui,Submit,nohide time += %DvTimeD1%,day time += %DvTimeH1%,hour time += %DvTimeM1%,min formattime,atime,%time%,MM-dd HH:mm GuiControl,,CpTime1,%atime% 다크 IniWrite, %atime% 다크, coc.ini, 마을1, Day return Dark2: time:=a_now Gui,Submit,nohide time += %DvTimeD2%,day time += %DvTimeH2%,hour time += %DvTimeM2%,min formattime,atime,%time%,MM-dd HH:mm GuiControl,,CpTime2,%atime% 다크 IniWrite, %atime% 다크, coc.ini, 마을2, Day return Dark3: time:=a_now Gui,Submit,nohide time += %DvTimeD3%,day time += %DvTimeH3%,hour time += %DvTimeM3%,min formattime,atime,%time%,MM-dd HH:mm GuiControl,,CpTime3,%atime% 다크 IniWrite, %atime% 다크, coc.ini, 마을3, Day return
다음은 실행 시 ini 파일에서 데이터를 가져와 전시하는 부분입니다.
;;;;;;;;;;;;;;;;; 220614 추가 - Start IniRead, atime, coc.ini, 마을1, Day ; 데이터가 존재 하지 않을 경우 if(atime="ERROR") { GuiControl,,CpTime1, 00-00 00:00 골드 } ; 데이터가 존재 할 경우 else { GuiControl,,CpTime1, %atime% } IniRead, atime, coc.ini, 마을2, Day if(atime="ERROR") { GuiControl,,CpTime2, 00-00 00:00 골드 } else { GuiControl,,CpTime2, %atime% } IniRead, atime, coc.ini, 마을3, Day if(atime="ERROR") { GuiControl,,CpTime3, 00-00 00:00 골드 } else { GuiControl,,CpTime3, %atime% } ;;;;;;;;;;;;;;;;; 220614 추가 - End
위 코드는 Gui, show 윗부분에 추가하였습니다.
주석 보시면서 파악 하시면 되고 나머지는 반복적인 내용입니다. 1일 차부터 따라오셨으면 충분히 이해하실 수 있을 겁니다.
작업하면서 두 개의 텍스트 박스의 크기를 수정하였습니다.
장인 쪽 마을 번호 부분의 텍스트 박스 크기가 커서 조금 수정을 하였습니다.
;;;;;;;;;;;;;;;;;;;;;;;; 220614 크기 수정 - Start Gui, Add, Text, x8 y281 w18 h30 , 1 Gui, Add, Text, x8 y312 w18 h30 , 2 Gui, Add, Text, x8 y344 w18 h30 , 3 ;;;;;;;;;;;;;;;;;;;;;;;; 220614 크기 수정 - End
장인 완료 시간의 텍스트 박스의 변수 지정이 안되어 있어서 변수를 지정하였고 크기도 수정하였습니다.
;;;;;;;;;;;;;;;;;;;;; 220614 내용 추가 vCptime 크기 수정 - Start ; 장인 완료시간 Gui, Add, Text, x135 y281 w175 h30 vCpTime1, 00-00 00:00 골드 Gui, Add, Text, x135 y312 w175 h30 vCpTime2, 00-00 00:00 골드 Gui, Add, Text, x135 y344 w175 h30 vCpTime3, 00-00 00:00 골드 ;;;;;;;;;;;;;;;;;;;;; 220614 내용 추가 vCptime 크기 수정 - End
다음은 현재 저의 마을의 장인 완료 시간을 추가하여 보겠습니다.
위와 같이 추가되어 현황판에 완료 시간이 계산되어 전시되었습니다. 그리고 coc.ini 파일에 저장되어있는 데이터도 확인해보겠습니다.
완벽하게 저장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것으로 현황판에 전시되는 부분은 제작을 완료하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오토핫키의 기능 중 비활성 터치를 이용하여 좀 더 PC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고 하나씩 기능을 추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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